HS화성, 창업 67주년 기념식 개최 '장기근속·모범사원' 포상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5-09-01본문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 성장 다짐”
HS화성(대표이사 회장 이종원)은 1일 본사 7층 콘퍼런스홀에서 창업 67주년 기념식을 열고 장기근속자와 모범사원을 포상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도약 의지를 다졌다.
이번 행사는 현장 참석이 어려운 임직원을 위해 유튜브 채널 ‘파크드림TV’를 통해 실시간 중계됐다.
행사는 30년 근속 13명, 10년 근속 3명 등 총 16명이 장기근속자로 선정돼 표창과 함께 금 기념주화, 포상휴가 및 휴가지원비를 받았다.
또한 각 본부 추천을 통해 총 18명의 모범사원이 표창장과 부상을 수여받았으며 차세대 ERP 구축 프로젝트에 기여한 직원들이 공로를 인정받아 함께 수상했다.
이종원 회장은 기념사에서 “건설산업은 국가 경제의 근간이자 모든 산업 활동의 출발점”이라며 “HS화성은 지난 67년간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지속 가능한 해외 사업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의 도전이 미래 세대의 희망이 되길 바라며 임직원 모두가 세계 무대에서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자”고 강조했다.
조영준 기자(jebo777@hanmail.net)
- 이전글경산시 '태국 메디컬 로드쇼서 74억 원 규모' 수출 상담 성과 25.09.01
- 다음글구미 낙동강 워터파크 '관외 관광객 증가' 경북 여름 명소로 자리매김 25.09.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