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XD화성개발 '창업 48주년' 기념식 성료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5-09-01본문
우수사원 표창·상생 협력 감사 “세상을 살기 좋은 곳으로” 비전 강조
HXD화성개발이 창업 48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하고 장기근속자 및 모범사원에 대한 표창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회사는 협력업체와 고객, 지역사회에 대한 감사도 함께 전하며 상생의 의지를 다졌다.
기념식에는 임직원이 함께한 가운데 30년 근속자 7명을 포함한 장기근속자, 안전보건관리책임자, 모범사원 등 우수 직원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이홍중 회장은 기념사에서 “지나온 48년은 성장이자 도전의 역사였다”며, “앞으로도 우리가 건설하는 도시에서 사람들이 보다 편리하고 안락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땀 흘려 일하며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또한 올해의 핵심 경영 화두로 ‘대관세찰(大觀細察)’을 강조하며, “원대한 비전을 갖되 실행은 세밀하게 살피자”고 주문했다.
이를 바탕으로 HXD화성개발은 'Exellent Developer'로서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의 품질 가치를 실현하는 초일류 중견기업을 지향하고 있다.
특히 올해 주요 사업 성과로는 ‘화성파크드림 구수산공원’과 ‘더파크 수성못’ 등의 랜드마크 준공 및 입주가 있을 전망이다.
이어 서울 장위동 공공지원 민간임대사업, 남해군청사, 충북도청 후생복지관 등 다양한 공공 및 민간 프로젝트도 신규 착공에 들어갔다.
한편 HXD화성개발은 건설경기 침체가 지속되는 가운데서도 상·하반기 두 차례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하며 고용창출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다.
조영준 기자(jebo777@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